물건 자체는 좋습니다. 가성비 갑..주문 후 검색하다보니 더 싼 딜도 있었지만 취소가 번거롭고 2주배송이라니 그냥 기다렸는데.. 그 때 취소하고 다른 곳에서 주문했더라면 더 빨리 받았을까 싶기도 하네요..주문 후 물건 안와서 살펴보니 어느새 배송 5주라고 바뀌어 있는 거 보고.,솔직히 어 사기당했나 걱정도 했어요.. 근데 춘절..코로나 등으로 물류이동이 늦어지나 싶더라구요..두 번 문의에 달린 답은 걱정과 궁금증을 해소시켜주기엔.. 두리뭉실한 복붙 답이였어요. 고객과의 신의가 거래에 제일 중요할텐데..늦어지는 이유를 더 적극적으로 설명했으면.. 이런 불신과 분통은 없었을 것 같아요.다시 한 번 제품 자체는 아주 만족합니다. 그리고 같은 날 다른 사이트에서 시킨 케이스가 일주일 정도 먼저 왔어요.. 케이스만 받고 패드는 못 받는 거 아닌가랑..걱정의 시간..보냈네요.
9월29일 주문, 10월15일 받았습니다. 요새 직구 배송이 빨라졌지만 예전 알리 주문건은 한달 넘게 기다려 본적도 많아 참을성 있게 기다렸습니다. 생산일자 6월4일이고 국가코드 KR KOREA로 변경하면 (언어선택이 아닌 설정, 검색에서 코드 입력하여 확인 및 변경! 코드는 아래 다른 분 리뷰에서 확인 가능) 넷플릭스 등 설치되어 있어 업데이트만 해주면 됩니다. 설정 검색창에 ####1111# 입력하면 엔지니어 테스트 모드로 디스플레이 불량픽셀, 구역별 터치패널 작동 등 여러가지 하드웨어 상태를 점검해 볼 수 있습니다. 오랜 기다림이었지만 양품으로 온 것 같네요. 알리에서 주문한 실리콘 케이스가 먼저 와 있어 부착하고 정품 폴리오케이스와 강화액정도 이제 주문해야 겠네요. 가성비 넷플릭스, 유투브 머신으로는 역시최고입니다!
다른 판매자들 글을 보면 업데이트 하지 말라고 벽돌이 되고나 오류가 난다고해서 걱정 많이 하다가 11일에 우연히 이것저것 가격 비교하다 이지바이 판매자분 판매글을 봤는데 안드11로 업데이트도 가능하고 오류도 없다 모든게 정상적동한다는 글을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주문하고도 문의글 보면서 오류가 나거나 벽돌이 되었다는 글들이 있어 걱정 많이 했는데 어제 받자마자 와이파이 연결하고 기본셋팅 하다가 업데이트 있길래 다운 받고 국가코드 바꿔봐야지 하면서 아무생각없이 했다가 업데이트 도중 재부팅… 아차 싶었는데 아무 문제없이 초기화 되면서 재부팅 되고 업데이트도 다시 마무리가 잘 되었습니다.영상시청용으로 구매한건데 생각보다 빠릿하고 저한테는 너무 좋네요. 이지바이에서 잘 구매한것 같습니다. 따봉 ??
우선 배송이 제법 걸립니다그래도 다행히 양품을 받았습니다마감에 좀 문제가 있긴했지만 기능에 문제 없으니해외배송 상품 특성상 그걸로 환불하거나 교환을 신청하기엔더 불편해서 그냥 사용하려 합니다장점화면이 크고 선명합니다영상 시청용으로 디스플레이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단점AP의 한계 + 안드로이드 특성으로 빠릿하게 작동하지는 못합니다그로인해 터치감이 미끄러지는 듯한 느낌이 들며 좋지 않습니다결제 당시엔 단순 영상 시청 용도로 가성비 좋아보였으나X패드가 국내 정발 소식이 들리면서 지금 가성비는 별로라 생각합니다결론단순 유투브/넷플릭스 영상 감상용으론 추천 그외엔 비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