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의 응대가 어이없어 물품 수령하지 않은채 구매확정하고 글남깁니다 와이파이 모델로 착각하고 주문실수하였고 수령 후 개봉하자마자 즉시 재포장하여 반송했습니다 4일후 반품거부 받아서 내용확인차 전화했더니 비닐을 뜯어반품 불가랍니다 제품손상없이 반송했음에도 비닐을 뜯어서 안된다고 해서 알겠노라하고 통화종료했습니다 그런데 물건도 재차오지 않고 해서 휴가기간 빈집에 배송될까 전화했더니 반송물품 안되었답니다 저보고 송장확인하라고 하네요 그럼 비닐 뜯은걸어떻게 확인했냐고 물으니 손님같이 반품하는 사람은 백이면 백 비닐제거하고 반품하니 불가라고 한것이고 물건을 눈으로 보고 확인한건 아니라네요 택배기사는 반품송장도 안나왔다고 하고 물건 다시 재배송 해주시고요 주문실수한 내책임이니 물건 내가 사용하지요 그러나 직원의 응대는 좀 어이없네요 그깟 십만원도 안되는 물건가지고 이러쿵저러쿵 하기도 싫지만 마치 니가 사고 뜯어봤으니 볼거 없이 반품불가에 별로 응대하고 싶지도 않은 분위기에 온라인의 특성상 야기되는 여러가지 상황들에도 친절하고 정확한 응대와 과정 갖추시는게 어떨지 제품 뜯어서 훼손됐으니 손님책임인거 맞고 나도 인정하고 사용하지요온라인 익숙치 않은 사람들을 위해서 박스나 비닐 제거시 반품 안된다는 안내스티커 하나 붙여놔 주신다면 감사하겠네요 다시보내주세요
12/29(화) 저녁 7시에 주문했습니다. 스마일배송 상품이라 다음날 배송받기를 기대했는데 역시나 칼배송이네요. 12/30(수) 오후 4시경에 도착했습니다. 제품은 기스하나 없이 아주 깔끔하게 배송되었구요. 잉크젯 복합기를 사려고 했었는데 사실상 팩스나 스캔은 쓸일이 거의 없어서 이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레이저 복합기는 너무 비싸고 자동양면인쇄기능까지 추가되면 가격이 비싸지더군요. 정말 단순히 단면 인쇄만 가능한 저렴한 제품을 찾다보니 이 제품이 눈에 들어왔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정말 사이즈가 컴팩트합니다. 인쇄속도 또한 정말 빠르구요. 복합기가 되는 잉크젯도 이정도 가격선에서 구입이 가능하긴 한데 잉크 교체 주기가 빈번한것도 불편할것 같아서 레이저 프린터로 선택했습니다. 테스트 인쇄해보고 빠른 인쇄속도에 매우 놀랐습니다. 쿠폰써서 8만5천원정도에 구입했는데 저렴하게 잘 산것 같습니다. 캐논 제품도 염두해 두었는데 나중에 A/S도 고려해서 그냥 속편하게 삼성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집에서 프린트 할일이 많아져서 급하게 구입했는데 칼배송해줘서 좋네요. 적극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새벽7시 배송이면 그쯤 +-1시간 전후 아닌가요??아마 제가 샤워하느라 소리를 못들었는데요. 새벽1시쯤에 공동현관 문앞에 두고 가신 것 같은데..사람 지나다니는 길목에 그렇게 두고 가심 어쩌란거죠??공동현관 비번 모르심, 전화를 주시거나 경비실 호출 하셔도 되셨잖아요.만원짜리 물건도 아니고, 저 제품을 문인택배함도 아니고, 길목에 두고 가시다니요!!만약 잃어버렸다면 배상 책임 지셨을까요??생각좀 하고 두고가세요. 성실하신 다른 애꿎은 기사님들이 욕먹어요.(당당하게 사진도 찍고 가심.ㅎ)일단, 프린터는 설치 잘 했구요.문제 없이 잘 갑니다만, 좀 흐리네요.많이 흔들어서 꼈는데도..급한 불은 끈 상태라 만족합니다.만약, 프린터 잃어버렸다면 아찔함;제발 기사님 부탁드립니다.저런데 두고 가지 마세요. 아무나 지나다니는 길목이잖아요!!(저렇게 밖에 4~5시간을 방치해 둔 상태임)
요즘,스마일배송도 배송사가 미쳤는지 이상하게 돌아가요. 지키지도 못할 카드는 왜 꺼내서 개망신 당하는지 도통 이해가 가네요. 상품평은 설치 간단하는데요.29년동안 프린터기 한번도 사용해본적 없구요,어 글구 SL-T1670W 무한잉크젯도 가지고있어서 이건,무선으로 쓰고요. 저같은 경우는 자주 사용하는 스타일이 아닌지라 흑백 레이져 정품을 선택하였구,빅스로 20% 남은걸 합해서 한대 더 구입.이건 자주 쓸지도 미궁이에요.안써도 전원은 항시 연결해두어야 토너가 안굳는지라 안쓸땐 뚜껑 닫아버려요.10%에 스마일최고 12% 3천빠지면 답이 나올거에요.저같이 가끔 안쓰신다면 배송빠른 스마일인 SL-M2030쓰시면초기 500장쓰는데 10년 걸릴거에요. 추천합니다.증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