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브의 다가오는 휴대용 게임기인 스팀덱은 게임 커뮤니티에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동 중에도 좋아하는 PC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이머에게 매력적인 장치가 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팀덱에서 플레이할 게임을 찾고 있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스타듀 밸리

스타듀밸리는 편안한 게임플레이와 매력적인 그래픽으로 호평을 받은 인기 농업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긴장을 풀고 더 격렬한 게임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하기에 좋은 게임이다. 스타듀밸리는 또한 몇 시간 동안 연속적으로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장거리 기차 여행이나 비행에 안성맞춤이다.

하데스

하데스는 그리스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매력적인 스토리라인을 가진 빠른 속도의 액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아름답게 손으로 그린 그래픽과 도전적인 게임플레이가 특징이어서 스팀데크에서 플레이하기 좋은 게임이다. 또한 게임의 절차적 생성은 두 개의 플레이 스루가 동일하지 않음을 보장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때마다 신선하고 흥미진진하게 유지한다.

스피어를 처치하라

슬레이 더 스파이어는 로그라이크와 카드 게임의 요소를 결합한 독특한 데크 빌딩 게임이다. 이 게임은 도전적인 게임플레이와 깊은 전략으로 유명한데, 플레이어는 게임의 레벨을 진행하기 위해 자신의 덱을 만들고 전략적인 결정을 내려야 하기 때문이다. 다양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와 도전이 있는 슬레이 더 스파이어는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다.

아이작의 바인딩: 리버스

The Binding of Isaac: Rebirth는 어둡고 뒤틀린 줄거리를 가진 인기 있는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이 게임은 무작위로 생성된 레벨, 도전적인 게임플레이, 그리고 다양한 파워업과 수집할 아이템을 특징으로 한다. 이 게임의 절차적으로 생성된 콘텐츠는 또한 각 플레이스루가 고유함을 보장하여 이동 중에 플레이하기에 훌륭한 게임이 된다.

셀레스트

셀레스트는 감동적인 스토리와 아름다운 픽셀 아트 그래픽을 가진 도전적인 플랫폼 사람이다. 게임의 난이도 곡선은 균형이 잘 잡혀 있어 모든 기술 수준의 플레이어가 접근할 수 있다. 다양한 수준의 탐험과 극복해야 할 도전이 있는 Celeste는 스팀덱에서 플레이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할로우 나이트

‘할로우 나이트’는 아름다운 예술 스타일과 도전적인 게임플레이로 찬사를 받아온 메트로이드바니아의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다양한 적과 격퇴해야 할 보스들과 함께 탐험할 수 있는 광대한 상호 연결된 세계를 특징으로 한다. 게임의 탐험과 전투 역학은 스팀데크에서 플레이하기 좋은 게임으로 만든다. 특히 이 장르의 팬이라면 더욱 그렇다.

가타나 ZERO

카타나 ZERO는 빠른 속도의 전투와 매혹적인 줄거리를 가진 스타일리시한 액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도전적인 수준과 다양한 잠금 해제 능력을 갖추고 있어 이동 중에 플레이하기에 좋은 게임이다. 게임의 미니멀리즘 예술 스타일과 신스웨이브 사운드트랙은 시각적으로 그리고 청각적으로 매력적인 경험을 만들어준다.

이것들은 스팀데크에서 하기 좋은 많은 게임들 중 몇 가지에 불과하다. 이 장치의 휴대성과 다재다능성은 편안한 농업 시뮬레이션에서 도전적인 액션 게임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형의 게임에 적합한 플랫폼이다. 따라서 장시간 기차를 타거나 책상에서 휴식을 취하는 경우에도 스팀데크에는 모든 경우를 위한 게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