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뽁뽁이처리까지해서 너무 잘 왔어요.10월 5일 새벽에 주문해서10월 6일 저녁에 받았어요!발송을 엄청 빨리 해주셨더라고요.넘 좋아용 빠른 배송. 저는 학업용으로 샀는 데 s펜 너무 좋아요.. 신세계를 경험하는 중이에요.. 삶의 질이 올라가요.. 에누리 닷컴으로 다 뒤져봤는데 여기가 젤 싸서 여기서 샀어요. (+저는 새벽에 급하게 주문해서 톡집사 할인 못 받았지만 다른 분들은 그것까지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 하실 거에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당 잘 쓸게용 많이 파세요!배송 뽁뽁이처리까지해서 너무 잘 왔어요.10월 5일 새벽에 주문해서10월 6일 저녁에 받았어요!발송을 엄청 빨리 해주셨더라고요.넘 좋아용 빠른 배송. 저는 학업용으로 샀는 데 s펜 너무 좋아요.. 신세계를 경험하는 중이에요.. 삶의 질이 올라가요.. 에누리 닷컴으로 다 뒤져봤는데 여기가 젤 싸서 여기서 샀어요. (+저는 새벽에 급하게 주문해서 톡집사 할인 못 받았지만 다른 분들은 그것까지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 하실 거에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당 잘 쓸게용 많이 파세요!
* 크기 : A4보다는 작고 A5보다는 큰 크기. 케이스에 넣고 있으면 외관상 고급 노트로 보임. 매우 만족* 무게 : 첫 탭이라 무게 기준이 없으나 적당히 들만함 무겁지않음. 만족*화질 : 역시 기준이 없으나 동영상 시청했을 때 선명하니 좋음. 만족* 속도 : 부팅 속도는 보통인듯. 대단히 빠르진 않음 그냥 보통.그렇다고 문제될 부분 아님. 화면 표시, 전환 모두 만족.* 펜 : 인식 잘됨. 잘 써짐. 펜사용에 아직 서툴긴하나 사용에 문제 없음.. 많이 써봐야 보완점이 보일 듯.. 현재는 좋음※ 기본제공 펜보다 라미 펜이 훨 좋음 ㅎㅎ 개취겠지만 ㅎ메모하고 문서 정리하는걸 좋아하는데 매번 정리할 때마다 정리한 인쇄물이나 파일들을 열람하는게 귀찮아서 한번에 관리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 급 구입하게 되었음. 결과는 만족.. 앞으로 탭 활용을 잘해서 차후에도 탭 사용을 계속 할 수 있었으면 함.. 놀이용으로만 전락하질 않길..^^그리고 빠른 배송 매우 감사합니다^^우체국 등기로 빠르고 안전하게 받았습니다.//
성능으로만 따져봤을때 당연히 아이패드만한게 없습니다.하지만 펜도 따로 구입해야 등 구매 의사결정하실때 이런 부수적인 비용도 생각하셔야 합니다.그런점에서 볼때 합리적인 가격의 태블릿 제품이라 생각됩니다.micro sd카드로 용량확장 가능하며, 펜도 포함인점, 10인치의 인강에 적당한 크기와모의고사 pdf파일의 열람 등등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s6 lite의 머리인 ap가 성능이 특출나게 뛰어나진 않다고 각종 벤치 결과가 말합니다만,보통의 태블릿 구매자의 용도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웹서핑, 인강, 유투브, 영상, 음악, PDF 문서 열람과 펜 활용까지.다 방면에서 테스트를 해본 결과 만족할만한 성능입니다.게임은 하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만, 게임은 상위기종이나 아이패드를 권장드립니다.
삼성 갤럭시탭S6 라이트로 ‘Samsung Notes’를 이용한 필기, 노트북에서 아래한글이나 ms-word로 영어단어나 문장 등을 타이핑해서 테블릿에 옮겨서 읽고 있습니다. 클레식 음악을 듣는데 스피커가 손색없고, 영상물을 보는데 화질에 불편이 없습니다. 내장 메모리 64GB에 SD카드 512GB를 (이번 테블릿이 SD카드 장착이 전보다 편하고 안전합니다) 추가로 꼽아서 활용하고, 블루투스 자판기를 별도로 구입해서 달았습니다. 사용 중인 삼성 S20 울트라 휴대폰에 있는 앱 들을 자동으로 새로 구입한 테블릿에 옮겨 붙여서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처럼 사용합니다. 휴대폰, 노트북, 테블릿 등을 상황에 따라 유기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탭S6 라이트가 제게는 4번째 삼성 테블릿 제품 구입입니다. 저번에 제가 사용한 갤럭시탭S4 보다 화면이 살짝 작아서 다루기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