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갤럭시 탭 a10.0 인강용으로 구매했다가 펜도 없고 노트북 사용으로 인해 처분하고 필기까지 되는 이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마지막까지 탭 s6 lite랑 고민했는데..어차피 저는 영상도 거의 노트북으로 봐서 실사용이 많을거같지 않아 그냥 가성비 갑 제품으로 구매했네요 영상이나 필기용으론 괜찮은데.. 게임이나 문서작업용으로는 사용할 예정이 없어서 거기까지의 성능은 모르겠네요 ^^ 만족합니다!

좋아요. 책 위주로 8인치 찾았는데 적당한게 이제품 뿐이네요.아래 모델은 사양이 넘 떨어지고. 8.4는 한국에 안나오고…집에서만 장난감으로 쓸거라 깡통으로 사용하려했 는데 액정반사가 심해서 필름을 사게 되네요.비교샷은 6년전 사서 얼마전 돌아가신 레노버인데 8인치는 디자인적으로는 발전이 없네요 ㅜㅜ전에 쓰던게 더 얇고 가벼워서(사양이 당시 기준이지만) 비슷한거 찾는데 적절한게 없었네요.

아내가 주식을 한다고 해서처음에는 그래, 그래 하면서 웃고 말았습니다.그러다 조금씩 수익을 내더군요.어쭈? 했습니다.그러다 어느날 상한가 치고 조정 받던 종목을막 사들이는 겁니다.어? 겁도 없이? 하는 생각에주식 얼마나 했는데 그러냐며 나무랐습니다….한두 시간 후 다시 상한가 쳤습니다.화면도 조막만한 핸드폰으로그러고 있는 거 보니 엄청 미안해집디다.바로 이거 주문했습니다.화해 선물로,그리고 돈 많이 벌면 한 몫 떼달라고요.

펜 되는 태블렛 중에 최고 가성비인것 같습니다.8인치여서 가볍고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펜기능도 무리없이 됩니다.제가 S7태블렛도 같이 쓰다보니 반응속도가 조금 느리고 발열도 좀 심한것은 있기도 하지만 가격차이가 크다보니저럼한 성능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가벼운것 쓰고싶다 성능이 안좋아도 상관없다 하시는 분은 추천합니다

8인치에 GPS되고 성능이 보장되는 제품으로 검색해보니 가격대비 이만한게 없는 거 같아 구매했습니다. 신랑 선물로 사줬는데(좋으면 말로하지 왜 덤덤한 척 하는건데! 카메라로 탭사진찍는거 다 봤다~!) 터치펜 반응속도도 나쁘지 않고 사용감도 괜찮네요.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더 안내려가는건 아쉽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