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체가 하나 놀고 있어서 모니터를 장만합니다. 24인치 쓰다가 32인치 구매하려다 혹시나하고 27인치로 하길 다행이네요 딱 좋습니다. 배송은 바로 다음날 받았구요~ 오자마자 바로 달았습니다. 화소체크는 원래 잘 안하는데… 배송기사가 모니터박스를 바닥에 평평하게놓고 그 위에 동시에 배송된 물건을 올려놓고 가서 ㅜㅜ 전화로 뭐라 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체크했으나 다행히 아무 탈 없네요 제품에는 문제 없지만 배송은 정말 주의 하세요~

엘지전자의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모델입니다. 품질은 물론 a/s 또한 믿을 수 있어 고민없이 선택했습니다. 배송 또한 하루만에 도착하였습니다.엘지전자의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모델입니다. 품질은 물론 a/s 또한 믿을 수 있어 고민없이 선택했습니다. 배송 또한 하루만에 도착하였습니다.엘지전자의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모델입니다. 품질은 물론 a/s 또한 믿을 수 있어 고민없이 선택했습니다. 배송 또한 하루만에 도착하였습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 듀얼모니터 구성으로 두개 구매 하였습니다 ! 배송도 안전하게 스티로폼으로 다 감싸져 있어서 안전하게 받았어요 ! 주변 지인으로부터 추천받아서 구매 하였는데 모니터 이상 없었으면 좋겠어요 ! 다음에도 주문 할게요 ~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 듀얼모니터 구성으로 두개 구매 하였습니다 ! 배송도 안전하게 스티로폼으로 다 감싸져 있어서 안전하게 받았어요 ! 주변 지인으로부터 추천받아서 구매 하였는데 모니터 이상 없었으면 좋겠어요 ! 다음에도 주문 할게요 ~

노트북 17인치 가지고 있는데 이제는 17인치 모니터가 너무 작아 보여서 노트북에 연결하여 쓰려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화면이 크고 쉬원 하니 좋아요. 이거랑 가로로 더 넓은 와이드 모델이 있긴 했는데 그건 빛 반사가 된다고 해서 그냥 포기 했어요. 시골로 내려와서 살고 있는데 삼성, 엘지 아니면 구매가 꺼려져요. 서비스센터가 애네들 밖에 없어서요. 가격도 착하고 만족합니다.

일단 배송이 정말 빠릅니다.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받아서 설치했어요.역시 모니터는 LG ips 모니터 색감과 시야각이 좋아요.가볍고, 조립도 쉽고, 연결하기도 간편합니다.친인척들 컴퓨터를 많이 조립해줬는데, 그때마다 모니터 구입 1순위는 늘 LG ips 모니터였죠.이번에 좀 작은 모니터를 쓰다가, 27인치 모니터를 연결하니 세상이 훨씬 넓어진 기분이예요. 잘쓰겠습니다.